카테고리 없음

인간극장 별난여자 김선 유튜브 남편 결혼 조수환 나이 아들 고향

leeodjn 2024. 3. 27. 10:57

'인간극장' 김선 "트레이드 마크=전복 선글라스, 구멍으로 다 보여
- 2024. 3. 27.

인간극장' 인플루언서 김선이 전복 선글라스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는 '별난 여자 김선' 세 번째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이날 김선은 아들과 함께 데이트를 나섰다. 트레이드마크 전복 선글라스도 함께 챙겨 나온 김선이었습니다.

아들은 "처음 본다. 이게 보일까. 마음의 눈으로 보나"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김선은 "이 구멍으로 다 보인다. 글씨 읽어볼까"라며 해 웃음을 안겼다.

김선은 '김선의 소녀감성'으로 SNS를 시작한 지 1년이다. 전복 선글라스를 쓴 영상은 900만 뷰를 넘기도 했답니다.

김선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꿈만 같았다. 남이 개인 방송하는 걸 보고 나하고는 전혀 견관이 없는 이야기로 들렸다. 아들이 한다고 했을 때는 무시했다"고 멋쩍어했다.

'인간극장' 인플루언서 김선 "한라봉 소품, 모형인 줄 알고 공구 해달라 문의도
- 2024. 3. 26

인플루언서 김선 씨가 손수 만든 촬영 소품들을 자랑했다.


26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는 '별난 여자 김선' 두 번째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최근 SNS에서 젊은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킨 김선 씨의 집은 곳곳이 촬영 배경이다. 이날도 촬영 소품 만들기에 여념이 없었는데, 전복껍데기를 선글라스처럼 쓰고 한라봉 여러 개를 엮어 마치 화관처럼 머리 위에 썼답니다.

무거운 한라봉 무게 탓에 끊어지기도 했지만 금방 수선한 김선 씨는 엮은 한라봉에 더불어 한라봉 두 개를 더 머리 위에 얹었답니다.

나름 인기 아이템이란 자부심이 있었던 김선 씨는 아이템들을 한껏 자랑했다. 한라봉 모자(?)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모형인 줄 알고 공동구매해 달라고 하기도 하고, 어떻게 만드냐고도 하고. 엄청 문의 들어온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