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4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1988년생)과 배우 이정진(1978년생)이 열애 1년여 만에 마침표를 찍었답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8일 결별을 인정했답니다. 이정진의 소속사 측은 이날 언론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에 결별했다고 한다.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잘 지내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답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해 1월 "7개월째 교제 중"이라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답니다. 이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답니다. 특히 취미 생활인 골프를 함께 치는 등, 소탈한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무엇보다 이정진은 1978년생, 이유애린은 1988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 화제를 모았답니다. 아울러 열애 보도와 함께 결혼설도 불거졌지만 당시 두 사람은 정해진 바가 없다고 전했답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방송에서도 서로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고 과시했답니다. 지난 2017년 5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정진은 "솔직하게 걸린 것이다. 다양한 활동 반경에서 다니다 보니 그렇게 됐다. 데뷔 후 연애를 걸린 건 처음인 상황이다. 바로 인정했다"고 말했답니다.
이유애린은 불과 3개월 전인 지난 1월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 이정진과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그는 "목소리가 좋다는 것을 항상 느끼는 마음이다. 자다가 내가 전화를 하면 일어나서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다. 자고 일어나도 목소리가 멋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10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예쁜 만남을 보여온 이정진과 이유애린이었답니다. 하지만 1년 여 만에 이별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자아내는 한편, 앞으로 꽃길을 걷기를 바라는 응원을 받고 있답니다.
참고로 이정진은 2008년 SBS '순풍산부인과'로 데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답니다. 근래에는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이랍니다.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 2017년 팀을 떠난 뒤 홀로 활동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