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민서 양희은 딸 나이 김규리 프로필 결혼 남편 조중문

양희은 첫째 딸, 김규리 등장…”언제 이렇게 컸어?
-2024. 4. 23.

걸스 온 파이어' 양희은과 함께 노래를 불렀던 김규리가 등장했다.

23일 전파를 탄 JTBC '걸스 온 파이어'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본선 진출 50인의 '1 vs 1 맞짱 승부'가 진행됐습니다.


 다음 대결은 ‘충청도 디바’ 김한별과 ‘곡성 K팝 스타’ 임옥연의 대결이었다. 김한별의 무대를 본 윤종신은 “가창력 위주의 팝 발라드 하는 싱어가 갈수록 없어진다. 저는 한별 씨 같은 분들이 이런 대형 가수 느낌의 곡들을 명맥을 유지하는 분들이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다.

정은지는 “도입부의 서있는 모습을 보고 잘 부르겠다 생각했다. 정말 장군님처럼 서 있더라. 발성이 잘 나오는 A자 모양이 있다. 너무 감명 깊게 잘 들었다. 앞으로도 저랑 같은 포지션으로 노래 잘 불러주시면 뿌듯할 것 같다”라고 감상평을 밝혔답니다.

이어진 ‘곡성 K팝 스타’ 임옥연의 무대에 윤종신은 “김추자 님이 생각난다. 박자감하고 노래를 통째로 본인 느낌으로 확 끌고 가는 힘이 있다. 정말 대단한 무대였다고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대결의 승자는 임옥연이었다.

다음으로 ’재즈 많은 곰’ 손영서의 무대가 이어졌고, 선우정아는 “나이가 믿기지 않아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윙감을 가지려고 저는 십여 년을 노력했는데, 인생 4회 차 사는 사람처럼 우리를 쥐락펴락 했다. 스캣은 이렇게 해야하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답니다.


이어 ‘연산동 보헤미안’ 황세영의 라이브가 공개됐다. 윤종신은 “제가 되게 좋아하는 리듬이거든요. 부산 사람인데 왜 이렇게 이국적이지? 그 잔떨림 있잖아요. 그 창법이 이 노래에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칭찬을 했다. 본선 2라운드에 직행할 참가자는 황세영이었다.

다음 무대는 ‘양희은 첫째 딸’ 김규리와 ‘한소희 픽’ 강민서였다. 강민서는 “한소희 님께서 정말로 개인 SNS에서 샤*웃 해주셨다.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마음에 ‘한소희 픽’으로 만들었다. 김규리는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를 부른 원곡 가수인 김규리입니다”라고 본인의 닉네임을 설명했다. 훌쩍 자란 김규리를 본 심사위원들은 놀라는 모습을 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