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히죽히죽 백구 정체 누구 히든싱어 박성온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신동’ 박성온, 데뷔곡 ‘살리고’가 선거송으로? 러브콜 쇄도
-2024. 3. 20.

‘트롯 신동’ 박성온의 데뷔곡 ‘살리고’가 선거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오는 4월 10일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이 다가오며 다양한 선거 로고송이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가수 박성온의 ‘살리고’를 선거송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답니다.


각종 SNS 및 온라인 매체를 비롯해 거리 이곳 저곳에 박성온의 ‘살리고’가 울려 퍼지며 선거송으로의 뜨거운 열풍을 예고했다.

‘살리고’는 박성온의 데뷔곡으로, 신나는 댄스와 국악이 만난 하이브리드 트로트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내 인생도 살리고 니 인생도 살리고”, “내 기분도 살리고 정말로 니 기분도 살리고” 등 간결하지만 강렬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유쾌하고 쉬운 곡인 만큼 유권자들의 표심을 자극하기 효과적인 곡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답니다.

박성온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으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답니다.

‘트로트 신동’ 박성온, 오늘 첫 음원 ‘살리고’ 발매
-2024. 2. 8.

‘미스터트롯2’ TOP7 박성온의 첫 정식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박성온은 8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살리고’를 발매한다.

‘살리고’는 신나는 댄스와 국악이 만난 하이브리드 트로트 곡으로, 세상 모든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다. 박라인엔터테인먼트의 박진복 대표와 작사가 김벗이 작사를 맡아 유쾌하고 희망적인 내용을 담았고, 작곡에는 ‘트로트 어벤져스’로 불리는 마아성, 전홍민이 참여해 신나는 멜로디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박성온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 이후 처음으로 정식 음원을 발매해 반가움을 더한다.

박성온은 지난 5일 비스타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살리고’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흥 넘치는 멜로디와 박성온의 익살스러운 댄스가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높였고, ‘트로트 신동’만의 매력이 담겨 미소를 유발했답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박성온의 신곡 ‘살리고’ 뮤직비디오에는 깜짝 게스트도 함께 출연한 예정”이라며 “박성온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정말로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